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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김대리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쇼핑몰 창업전 이것만 알아두자 part.9
"자신의 키워드 광고 확장하기"편을 포스팅 해 보겟습니다.

지난번 포스팅 
part.  8에서는 
나의 쇼핑몰 키워드를 한번 분석해 보았습니다.

4가지 항목을 바탕으로 나의 쇼핑몰에 맞는 키워드를 선별해 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선별된 키워드를 확장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보겠습니다.

선별된 자신의 키워드를 두고 아래표의 순서대로 생각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자신의 쇼핑몰에 확장된 수식어는 무엇인가?
2. 아이템의 연관 브랜드는 무엇인가?
3. 아이템의 종류는 무엇이며 용도는 무엇이며 키워드 확장이 가능한가?
4. 시즌 키워드는 어떤것이 있는가?
5. 지역 키워드로 확장이 가능한가?
6. 영문표기법, 오타는 어떤것이 있는가? 


간단히 다시 정리하면

(접두사 접미사) 수식어, ex) 예쁜,이쁜,추천,하는곳,파는곳 등
종류,     ex) 여성의류, 여자의류 등
용도,     ex) 따듯한, 시원한
브랜드,  ex) 자라, 구찌
지역명,  ex) 경기도 술집, 목1동 술집, 홍대 놀이터부근 술집
시즌,     ex) 봄면티, 여름비키니, 가을스웨터, 겨울코트
영문표기법및 오타  ex) 액세서리>악세사리,악세서리,액새서리,악새서리 등 꽃배달>Rhcqoekf 홍대맛집>ghdeoaktwlq 

등으로 키워드가 확장 가능합니다.

 위의 예제를 여성의류에 적용해보면
 의류>여성의류>따뜻한 여성의류,구찌스타일 여성의류, 여름비키니 파는 여성의류 쇼핑몰
등등 엄청나게 많은 파생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스케쥴표를 만들어서 1년동안 우리 쇼핑몰에서는 어떤 이벤트를 해야 할지 계획해 보면,
시즌키워드 파생및 쇼핑몰 운영에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벤트 계획등을 세우기 용이 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키워드 광고를 시즌별로 적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봄옷 파는곳, 예쁜 비키니 파는 쇼핑몰, 지산 스노보드 빌리는곳, 등으로 적용해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지난 관련 포스팅

인터넷 쇼핑몰 창업전 이것만 알아두자 
part.  1
part.  2
part.  3 
part.  4
part.  5
part.  6
part.  7
part.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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